THE HRD REVIEW 18권 6호
[정책해설] 고교 재학생 단계 일학습병제 ‘산학일체형 도제학교’로 능력중심사회 앞당긴다
- 저자명
- 박종길
- 분류정보
- THE HRD REVIEW(18권 6호)
- 발행기관
- 한국직업능력연구원
- 발행일
- 2015.11.25
- 등록일
- 2015.11.25
Ⅰ. 능력중심 사회로의 전환이 필요 Ⅱ. 일학습병행제 재학생 단계로 본격 확산 Ⅲ. 재학생 단계 일학습병행제의 선도모델,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1. 참여 학생: 학습권과 노동기본권이 보장되는 '학습근로자' 2. 참여기업: 현장 교육이 가능한 우수기술기업 3. 2017년까지 모든 공업계열 특성화고로 확대 예정 Ⅳ. 제도의 지속성 확보를 위한 법안의 조속한 통과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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