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향지

THE HRD REVIEW 19권 3호

[이슈분석] 학생의 진로개발역량 수준과 영향 요인

저자명
류지영 장현진
분류정보
THE HRD REVIEW(19권 3호)
발행기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발행일
2016.05.25
등록일
2016.05.25
Ⅰ. 논의 배경 및 목적

Ⅱ. 학생의 진로개발역량 수준

Ⅲ. 학생의 진로개발역량과 학교, 개인 및 가정 변인과의 관계
   1. 학교 진로활동 경험과 진로개발역량 수준
   2. 학생의 희망직업 유무와 진로개발역량 수준
   3. 부모와의 진로 관련 대화 빈도와 진로개발역량 수준

Ⅳ. 결론 및 제언
   1. 결론
   2. 제언
관련 참조 정보전체 1
KRIVET 19권 3호 바로가기
동향지 콘텐츠 문의처
동향·데이터분석센터 · 044-415-3639
동향·데이터분석센터 · 044-415-5193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