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RD REVIEW 19권 3호
[이슈분석] 진로교육의 관점에서 특수교육 전공과 운영 활성화 방안
- 저자명
- 이지연
- 분류정보
- THE HRD REVIEW(19권 3호)
- 발행기관
- 한국직업능력연구원
- 발행일
- 2016.05.25
- 등록일
- 2016.05.25
Ⅰ. 특수교육 전공과 운영, 왜 진로교육 관점인가? Ⅱ. 전공과 운영의 문제점 Ⅲ. 전공과 운영 실태 및 요구사항 1. 전공과의 정체성 및 향후 운영 방안 2. 전공과 대상 학생 선발 및 담당교사의 요구 역량 3. 전공과 교육과정의 요구 4. 전공과 학생의 취업 및 진로 전담교사 배치 요구 Ⅳ. 향후 전공과 운영의 정책 방향
관련 참조 정보전체 1 건
KRIVET | 19권 3호 | 바로가기 |
- 동향지 콘텐츠 문의처
- 동향·데이터분석센터 · 044-415-3639
- 동향·데이터분석센터 · 044-415-5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