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향지

THE HRD REVIEW 19권 3호

[이슈분석] 진로교육의 관점에서 특수교육 전공과 운영 활성화 방안

저자명
이지연
분류정보
THE HRD REVIEW(19권 3호)
발행기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발행일
2016.05.25
등록일
2016.05.25
Ⅰ. 특수교육 전공과 운영, 왜 진로교육 관점인가?

Ⅱ. 전공과 운영의 문제점

Ⅲ. 전공과 운영 실태 및 요구사항
   1. 전공과의 정체성 및 향후 운영 방안
   2. 전공과 대상 학생 선발 및 담당교사의 요구 역량
   3. 전공과 교육과정의 요구
   4. 전공과 학생의 취업 및 진로 전담교사 배치 요구

Ⅳ. 향후 전공과 운영의 정책 방향
관련 참조 정보전체 1
KRIVET 19권 3호 바로가기
동향지 콘텐츠 문의처
동향·데이터분석센터 · 044-415-3639
동향·데이터분석센터 · 044-415-5193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