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향지

THE HRD REVIEW 21권 4호

[글로벌 이슈&리포트] 미국의 공교육 평가제도: 학교 책무성 기제(School Accountability)에 관하여

저자명
최지은
분류정보
THE HRD REVIEW(21-04-07)
발행기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발행일
2018.12.14
등록일
2018.12.14
I. 서론

II. NCLB 정책의 특징 및 구조

III. 정책 효과에 관한 연구 결과

IV. 정책의 개선 방향

V. 결론
관련 참조 정보전체 1
KRIVET THE HRD REVIEW 21권 4호 바로가기
동향지 콘텐츠 문의처
동향·데이터분석센터 · 044-415-3639
동향·데이터분석센터 · 044-415-5193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