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향지

THE HRD REVIEW 23권 4호

[글로벌 이슈 & 리포트] 코로나19로 인한 프랑스 학생들의 학습 격차, 자퇴 현황 및 개선 노력

저자명
최현아
분류정보
THE HRD REVIEW(23-04-10)
발행기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발행일
2020.12.15
등록일
2020.12.15
Ⅰ. 들어가며
Ⅱ. 코로나19 이후 학습 격차와 자퇴 증가
Ⅲ. 학업 이탈을 방지하기 위한 노력
	1. 학교 및 교사 차원
	2. 협회 및 기업 차원
	3. 등교 재개 후 교육 현장의 노력들
Ⅳ. 프랑스 및 유럽의 자퇴 현황과 대안
	1. 자퇴 현황
	2. 유럽 연합의 학업 중단 예방 프로그램
Ⅴ. 나가며
관련 참조 정보전체 1
KRIVET THE HRD REVIEW 23권 4호 바로가기
동향지 콘텐츠 문의처
동향·데이터분석센터 · 044-415-3639
동향·데이터분석센터 · 044-415-5193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