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RD REVIEW 23권 4호
[글로벌 이슈 & 리포트] 코로나19로 인한 프랑스 학생들의 학습 격차, 자퇴 현황 및 개선 노력
- 저자명
- 최현아
- 분류정보
- THE HRD REVIEW(23-04-10)
- 발행기관
- 한국직업능력연구원
- 발행일
- 2020.12.15
- 등록일
- 2020.12.15
Ⅰ. 들어가며 Ⅱ. 코로나19 이후 학습 격차와 자퇴 증가 Ⅲ. 학업 이탈을 방지하기 위한 노력 1. 학교 및 교사 차원 2. 협회 및 기업 차원 3. 등교 재개 후 교육 현장의 노력들 Ⅳ. 프랑스 및 유럽의 자퇴 현황과 대안 1. 자퇴 현황 2. 유럽 연합의 학업 중단 예방 프로그램 Ⅴ. 나가며
관련 참조 정보전체 1 건
KRIVET | THE HRD REVIEW 23권 4호 | 바로가기 |
- 동향지 콘텐츠 문의처
- 동향·데이터분석센터 · 044-415-3639
- 동향·데이터분석센터 · 044-415-5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