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향지

THE HRD REVIEW 24권 3호

[특별기고] 기초학력 부진 학생의 정서지능과 학업성취도 향상을 위한 교육회복 방안

저자명
황미영
분류정보
THE HRD REVIEW(24-03-05)
발행기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발행일
2021.09.15
등록일
2021.09.15
I. 서론
Ⅱ. 기초학력 부진 학생의 유형과 요인
	1. 기초학력 부진 학생의 유형
	2. 기초학력 부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Ⅲ. 기초학력 부진 학생의 교육회복 프로그램
	1. 정서지능과 학업성취도 향상을 위한 절차
	2. 정서지능과 학업성취도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Ⅳ. 기초학력 부진 학생의 뇌파검사와 이상심리 분석 결과
Ⅴ. 기초학력 향상을 위한 교육회복 방향
관련 참조 정보전체 1
KRIVET THE HRD REVIEW 24권 3호 바로가기
동향지 콘텐츠 문의처
동향·데이터분석센터 · 044-415-3639
동향·데이터분석센터 · 044-415-5193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