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RD REVIEW 24권 3호
[특별기고] 고교학점제를 대비한 진로교육 체제 구축방안
- 저자명
- 안유진 정윤경 류지은
- 분류정보
- THE HRD REVIEW()
- 발행기관
- 한국직업능력연구원
- 발행일
- 2021.09.15
- 등록일
- 2021.09.15
I. 서 론 Ⅱ. 이론적 배경 1. 고교학점제의 개념 및 운영 현황 2. 학교 진로교육 체제의 개념 Ⅲ. 연구 방법 1. 연구 설계 2. 연구 대상 3. 조사 내용 Ⅳ. 연구 결과 1. 대도시 일반고의 학점제 운영 및 진로교육 체제 사례 분석 2. 농어촌 소규모 일반고의 학점제 운영 및 진로교육 체제 사례 분석 3. 마이스터고의 학점제 운영 및 진로교육 체제 사례 분석 4. 특성화고의 학점제 운영 및 진로교육 체제 사례 분석 5. 고교학점제 운영학교의 진로교육 체제(안) Ⅴ. 결론 및 제언 1. 결론 2. 후속 연구를 위한 제언
관련 참조 정보전체 1 건
KRIVET | 24권 3호 | 바로가기 |
- 동향지 콘텐츠 문의처
- 동향·데이터분석센터 · 044-415-3639
- 동향·데이터분석센터 · 044-415-5193